전자 메일 마케팅 관련 작업 방법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십니까? 이것 좀 봐!
이메일 마케팅으로 버는 돈을 최대화하려면 캠페인을 다양한 고객 요구에 맞게 조정하십시오.
개별적인 특정 콘텐츠를 만드는 것은 더 효과적인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야기할 것이다.
이 기사의 조언은 다양한 고객에 맞는 맞춤형 이메일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메일 목록에 사용자를 추가하기 전에 항상 사용 권한을 받으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스팸에 대한 불만이 증가할 것이고, 당신은 그것 때문에 고객들을 완전히 잃을 수도 있다.
다양한 리소스를 활용하고 이메일 마케팅의 개념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이 배우십시오.
도서관에서 책을 읽고 블로그를 체크아웃하고 포럼에 참여할 수 있다.
어떤 영역은 심지어 당신의 지식을 향상시키는 것을 돕기 위해 수업을 제공한다.
일관된 방식으로 수행 회사의 로고와 사용하는 색상과 스타일을 모든 전자 메일에 동일하게 유지하십시오.
읽기 쉬운 표준 글꼴을 사용하십시오.
몇 개의 메시지를 받은 후에, 소비자들은 당신을 알아보기 시작할 것이고, 바라건대 그들이 당신의 이메일에 주의를 기울이게 할 것이다.
특히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이용할 때는 항상 고객에게 친숙해지려는 목표를 가져야 한다.
이메일 마케팅은 당신의 제품을 팔기 위한 훌륭한 도구지만, 당신이 판매를 염두에 두어야만 한다.
이것은 모든 이메일이 독자로부터 구매하기 위한 단계일 뿐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신제품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거나, 구제품의 예상치 못한 혜택을 제공하거나, 특별 신규 프로모션을 홍보하는 이메일을 작성하면 된다.
명절에는 대량으로 이메일을 보내는 것을 피해야 한다.
이 기간 동안, 사람들은 개인적인 문제, 휴가, 그리고 다양한 다른 매장에서 오는 홍수에 몰두하기 쉽다.
확실히 이 규칙에는 예외가 있다.
그러한 예외의 예로는 LED TV를 25% 할인하는 블랙 프라이데이 스페셜이 있을 수 있다.
고객이 자신의 경험을 맞춤화할 수 있도록 허용할수록 캠페인은 더 좋아질 것이다.
가입자가 얼마나 많은 메시지를 받고 싶은지, 얼마나 자주 받고 싶은지, 얼마나 많은 정보를 공개하고 싶은지 선택하게 한다.
고객에게 프로세스를 더 잘 통제하도록 하면 고객이 더욱 편안해질 것이다.
브랜딩은 이메일 마케팅에 이르기까지 비즈니스 전반에 걸쳐 확장되는 것이다.
따라서, 이미 웹사이트나 보조 자료에서 사용한 회사 로고, 테마 색상, 사용자 정의 글꼴을 사용할 수 있는 템플릿을 만드는 데 충분한 시간을 투자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것은 독자들에게 즉시 알아볼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에 적극적 피드백 메커니즘과 수동적 피드백 메커니즘을 모두 사용하십시오.
적극적인 피드백은 정확히 당신이 기대하는 것이다: 설문 조사나 설문지의 형태로 독자들의 의견을 묻는 것이다.
수동적인 피드백은 심지어 보이지 않을 수도 있고 독자들에게는 미묘하다.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또는 도구를 사용하여 가장 자주 사용되는 링크를 평가하십시오.
지속적인 전략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하지만 이메일을 통해 올바른 청중을 대상으로 삼도록 하십시오.
귀사의 비즈니스에서 제공하는 제품과 서비스에 맞지 않는 고객들에게 끈질기게 달라붙는 것은 그들을 짜증나게 하고 당신의 시간을 낭비하게 할 뿐이다.
전자 메일 미리 보기를 더 잘 사용하려면 프리헤더 자료를 사용하십시오.
프리헤더는 전자 메일 본문에 텍스트의 맨 위 줄을 포함한다.
Gmail과 같은 일부 이메일 고객들은 제목 바로 뒤에 이 초기 텍스트를 표시하는데, 이것은 독자들의 관심을 끄는 효과적인 방법이다.
사람들이 당신의 이메일을 받기로 선택할 수 있는 방법을 남겨 두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이메일 목록을 증가시킬 것이다.
업데이트를 받고 싶을 때 가입할 수 있는 장소를 만들어 웹사이트를 방문하는 사람들에게 이 옵션을 제공할 수 있으며, 모든 사람이 행복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시간을 내어 당신의 이메일에 개인적인 세부사항을 언급한다면, 당신의 가입자들은 당신의 노력을 알아챌 것이다.
만약 그들이 당신의 이메일이 일반적이라는 느낌을 받는다면 그들은 당신의 이메일을 무시하는 경향이 있다.
이름을 붙이는 것은 간단하지만, 훨씬 더 개인화할 수 있다.
고객이 언제, 왜, 심지어 어디에서 당신의 뉴스레터를 구독했는지 돌아보십시오.
개인 설정된 메시지를 만들 때 이 지식을 적용하십시오.
마케팅 캠페인의 효과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방법을 통합하는 것이 중요하다.
고객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전자 메일을 원하는 대로 사용자 정의하면 다른 방법보다 전자 메일을 더 성공적으로 만들 수 있다.
향후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에 이 조언을 사용하십시오.